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소중한 후기를 남겨주세요.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정말 화가 납니다.
작성자 461295094@n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2-11-2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0624

안녕하세요. 화가 나서 글을 남기지 않을 수가 없네요. 저희는 라움 가구가 너무 예뻐서 남양주 쇼룸에도 다녀왔습니다. 원래는 타 제품을 구입하려고 대기하다가 1개월 걸려 겨우 주문하였는데 식탁과 의자 색이 같지 않으니 고려해보라고 하시더라구요. 신혼집 들어온지도 시간이 꽤 지났고 더이상은 테이블 없이는 어렵다고 판단해서 차선책으로 위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오랜 기다림 끝에 받은 식탁과 의자는 외관상 정말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하지만 기쁨도 잠시 웬걸요.. 45kg인 제가 긴 벤치에 앉았는데 글쎄 폭죽 터지는 소리가 났습니다. 잘못 들었나 싶어 남편과 함께 앉았는데 더욱 큰 소리가 났습니다. 놀란 마음에 거꾸로 뒤집어보니 원목에 금이 가있더라구요. 기대한 만큼 실망스러웠지만 저희가 그저 뽑기에 실패했다고 생각하고 교환을 요청했습니다.


그리고 토요일 이른 아침 새로운 벤치를 받았습니다. 그런데요 어떻게 이럴 수 있는지 살짝 앉았을 뿐인데 또 소리가 났습니다. 여럿이 한꺼번에 앉은 것도 아니고 저희가 평균 무게 이상인 것도 아닌데 두번을 배송 받았는데 두번 다 불량이 올 수가 있는 건가요? 누구나 실수를 할 수 있으니까 한번은 검수가 잘못되었겠거니 그냥 넘어가려고 했어요. 그러나 같은 고객에게 두번이나 부실한 의자를 보내시는 건 소비자를 기만하시는 거 아닌가 싶어요. 출고하시기 전에 한번만 앉아보셨어도 알 수 있으셨을텐데 말이죠. 이 의자는 파시면 안될 만큼 심각한 상태입니다. 이대로 더 앉았다간 주저 앉을 지경인데 어떻게 이런 걸 라방까지 열어가며 홍보하고 계신지 의문이네요.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 가구를 파시는 입장에서 안전에 대해선 걱정되지 않으시는 것 같은데 혹여나 발생할 사고에 대해서 진지하게 고민해보셔야할 것 같습니다. 저희는 시간만 낭비했네요.


이후 응대 및 안내도 너무 미흡한거 같아요.

문자도 씹고  상황도 모르면서 거짓말하고 두번째 문제가 발생한 벤치에 대해서는 물류팀에서 소리는 1500사이즈 벤치에서는 다른벤치 모두 삐걱소리가 발생한다고 답변해주셨는데 그냥 단순히 삐거덕 소리가 아니라고 몇번 말해도 저희가 보낸 동영상에 나오는 소리만 보고 말씀하시면서 소비자 입장은 전혀 생각 안하시네요..영상 속 소리도 삐거덕 아니었고 팍팍 폭죽 터지듯 저희 느껴지는 부분인데 말이죠.

소비자인 저희는 첫번째 벤치에서 똑같은 소리에 외관상 금이간 걸 봤는데 두번째 벤치에서 똑같은 소리에 외관상 금이 안갔다고 안에 내부는 튼튼하겠지 생각이 들까요? 라움이 소비자라면 어떻게 생각하시겠어요? 

이 질문에 라움 답변은 첫번째는 불량이고 두번째 벤치는 수평이 안맞아서 소리가 났을거라고 생각한다고 하더라구요...그러면서 첫번째 벤치랑 두번째 벤치랑 왜 묶어서 생각하냐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마지막에 정상적인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면 교환을 하고 안되면 환불을 하겠다는 말에 환불을 말하더라구요...



다시는 라움 사지 않을거고 구매하시기 전에 꼼꼼히 확인 하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사장님은 이 상황 보고 받으시는지 모르겠네요.

미팅이 많으셔서 통화고 어렵다고 하시는데 아시면 직접 전화 주셨으면 하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회수해가신 두번째 제품 어떻게 처리 되었고 벤치 내부가 어떻게 되었는지 확인하시고 꼭 답변주셨으면 좋겠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9168 베니스 원목 카페 인테리어 식탁 벤치의자 정말 화가 납니다. HIT 461295094@n 2022-11-23 60624
29170 베니스 원목 카페 인테리어 식탁 벤치의자    답변 정말 화가 납니다. HIT (주)라움에스알 2022-11-23 59075